후기/맛집!

[광주 충장로 맛집] 충장로 고기뷔페 - 착한돼지의 고기뷔페, 무한리필집 리얼후기!

최동글 2016. 12. 13. 21:57
반응형




충장로에 위치한 고기뷔페!


-위치-



전화번호 : 062-222-8583


-가격-


평일(런치) : 9900

평일(디너) : 11900

주말 : 11900


음료 :  테이블당 1000원


매우 싼 가격으로 고기뷔페를 즐기실수 있는데요?


고기만 있는게 아니고, 다른 음식들도 많이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1층에는 옷가게 A+가 있고, 2층에 위치한 착한돼지!



가게안 모습입니다!


사진 한장에 모두 다 못나올정도로 큰데요?


단체손님도 받을수 있을것같네요!





테이블은 그냥뭐 일반 고기집 같네요!


들어가서 테이블에 앉으시면, 바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자신이 먹고싶은 고기와 음식을 접시에 가져와서 바로 구우시면 되는데요?


불판도 갈아주시니 걱정마시고 양념먼저 드셔도 됩니다~!



돼지고기와 해산물 그리고 오리고기, 막창, 양념삼겹살, 등등 많은 고기들이 있더라고요!



고기 종류가 약 15가지는 되어서 뭐가 뭔 고기인지도 모르고 먹었네요...


그래도 제가 가장 좋아하는 가브리살도 있어서 많이 먹었다는 ㅎㅎ



대패 삼겹살인데 오른쪽과 왼쪽이 조금다르더라구요!


그래서 둘다먹어봤는데 별차이 없었어요...ㅋㅋ


다른분들은 그냥 더 생생한거 드시길!



착한돼지는 이상하게 고기보다 다른음식들이 더 맛있는경우가 있더라구요...


진짜 맛이 저렴 할 줄 알고 먹었는데 생각 이상으로 너무 맛있어서 많이 먹은적이 있어요!


특히 떡볶이하고, 치킨, 제육볶음, 피자, 볶음밥이 그 중에서도 가장 맛있습니다!



하지만 대체로 모두 기름진 음식이라서 음료없이는 많이는 못먹겠더라구요...ㅎ


약간 노리고 이렇게 만든것 같았아요 ㅋㅋㅋ



셀러도 다른 고급 뷔페와 비슷하게 여러종류가 있더라구요~!


푸딩도 있고, 과일도 열대과일인 람보탄 등등 고구마 무스? 같은것도 있었는데


진짜 뷔페같지 않다는 생각이 많이듭니다!





고기를 굽는 향기가 솔솔~


고기가 익기전에 먹어보는 떢복이와 치킨!


진짜 근데 치킨은 파는것보다 더 맛있어요!


치킨도 튀김만 있지않고 완전 내스타일....ㅎ



사진은 못찍었지만, 진짜 진짜 맛있었다는 ㅎㅎ


고기도 고기이지만, 다른 서브 음식들이 하나하나 매력이 넘처 흘렀어요!


특히 여기에서는 국을 먹어봐야합니다!


돈주고 시켜먹는 2000원인가 하는 된장국 말고, 쌀밥 옆에 있는 국인데


고기가 들어가서 더 맛있는듯?ㅋㅋㅋ


이제 단점을 말해볼 시간인듯합니다!


처음들어갔을때 사람이 별로 없었던 한가한 시간에 저희는 갔는데


조금씩 사람이 많아지다 보니까 고기 연기가 나기 시작하더라구요...


근데 환기가 잘안되서 조금 뿌옇게 천장이 잘 안보일정도?


약간 답답했어요ㅠㅠ


그리고 너무 기름진 음식이 많이 있다는거?


고기도, 다른 음식도 그렇고 파는사람 입장에서는 조금 덜먹게 하려면 느끼하게 해야하는게 맞지만,


떡볶이와 김치말고는 대부분 튀김 음식이나, 기름진 음식이라서 조금 느끼한 식사가 됬습니다.


이것 외에는 대부분다 괜찮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