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맛집!

상무지구 분위기 깡패인 술집 추천! - TABONG 후기! (타봉)

최동글 2016. 12. 24. 22:03
반응형


오늘은 제 나이와 조금 맞지않는 포스팅을 하군요!!!


술집에 관한 내용이라서 조금 미숙할수도 있지만, 그래도 제 느낌 그대로 솔찍하게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치는 상무지구에서 조금 외각에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분들이 잘모르실태고, 이 술집만 덩그러이 있습니다.


아주 잘 찾아가셔야지 알수 있을것 같아요!



전화 : 010-4144-2696



주말 12:00~02:00


영업시간 : 평일 12:00~24:00


첫째, 셋째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참고해주세요~!



첫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재가 사진 고자라서 빛번짐이 있는지도 잘몰랐네요 ㅠㅠ


2층에 위치해있고, 1층에는 선팅을 하는곳이 있더라구요!


조금 외각에 있어서 참고하시면 아주 좋을것같습니다.



들어가는 입구~


입구부터 시작해서 너무 느낌있더라구요!


제가 여자라면, 계단에 앉아서 사진 한번 찍고싶었어요!


인테리어가 너무 잘되어있고, 조명까지 은은하게 틀어저 있어서 그런지 외국 술집에 들어가는 기분이였습니다!.



타봉 - 카페 & 비어~


캬~ 저만 이런 로고가 멋있다고 생각하나요?


저도 나중에 사무실이나 음식점 차린다면 이런 분위기로 할생각 입니다! ㅋㅋㅋ



2층에 도착하면, 또 다른 중문이 있습니다.


입구부터 외국 분위기 였는데요?


크리스마스 이브에 가서 그런지 크리스마스 소품으로 많이 꾸며 놨더라구요~


미국에서 맥주 바를 연상케 하는 곳이라서 매우 신기했습니다.


사실 술먹는 술집이 아니라, 카페같은 느낌이 많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거부감이 전혀없다고 할까요? ㅎ



가게 안으로 들어와서 찍은 사진입니다.


창가에는 평상시에 우리가 앉는 테이블과 의자가 있지만, 가운데는 약간 높은 테이블과 의자가 있더라구요.


파티할때 편하게 할수 있는것같고, 서양 풍이 이런 테이블 하나하나까지 고려 하신것 같아요 ㅎ



여기는 음식을 조리하고, 맥주를 따르는 곳입니다.


오른쪽 위에 보이듯이, 모니터로 매뉴판을 만들어놔서 쉽게 보실수 있으실겁니다.


하지만 들어와서 앉아 계시면 메뉴판을 가져다 주시니 걱정마시고 앉아계시면 됩니다!







저희가 앉은곳 바로 옆의 테이블 이였습니다.


여긴 주말에 파티를 하실수 있을것 같더라구요


특히 날씨가 많이 춥지않을 때에는 밖의 테라스를 오픈해서 사용을 할수 있으니, 생일파티나, 많은 분들의


축하파티를 하실때에 이곳을 빌려서 사용하시면 정말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밖의 풍경을 보실수 있는 창가입니다.


겨울이라서 그런지 저희는 조금 추워서 창가에 앉기는 싫더라구요...ㅋㅋㅋ


창가 바로 근처에 앉아서 분위기만 냈습니다. ㅎ



이제 구경은 다했으니 한번 매뉴를 시켜야겠지요?


여기 타봉은 오전 메뉴와 오후 매뉴가 다르다고 들었습니다!


알아두시면 좋으실것 같아서요~


점심에는 카페처럼 커피를 주로 팔고, 저녁에는 맥주를 주로 파는것 같습니다!



저희는 맥주보단 소주를 좋아해서 소주를 시킬려고 했는데


메뉴판에있는 술들이 모두 맥주더라구요...ㅠ


하지만 아는분이 원래 자주 가던 곳이라서 사장님이랑 조금 친분이 있어서 다행이 소주를 몰래 꺼내다 주시더라구요 ㅎ


그래서 다행이 어렵사리 소주를 시켰답니다!


역시 당골은 좋은것 같군요! ㅋㅋㅋㅋ



그리고 안주로는 오징어 땅콩을 시켰는데, 정말 말그대로 오징어와 땅콩을 주더라구요 ㅋㅋ


조금 비싼감이 있긴하지만, 눈과 맛을 생각하면서 먹었답니다 ㅎㅎ



저는 다른 것보단 위의 소스가 너무나 맘애들더라구요 ㅋㅋ


북어를 구어서 먹을때 찍어 먹던것을 오징어와 같이 찍어먹어도 정말 맛있엇습니다 ㅋㅋ


다른 메뉴를 시킨다고 해도 저 소스는 꼭 달라고 해야할것같아요!!! ㅎ



조금 먹고나니 보이는 게임들~


다트게임과 다른 보드게임들이 있었는데요?


두명이서 보드게임 하기에는 조금 그래서 다트게임을 했는데요?


명당 천원만 내면 약 24발을 던질수 있어서 진짜 재밌었습니다 ㅋㅋ


내기를 하면서 던지니 정말 승부욕이 불타오르더군요 ㅋㅋ


술값내기로는 딱 좋은것 같아요!!!



보드게임으로는 여러가지가 있었는데, 저는 보드게임보다는 영화를 보고싶더라구요~


그래서 사장님께 말씀드려봤는데, 빔프로젝트로 영화를 틀수도 있더라구요!


정말 술집이지만 카페와 거의 흡시한, 아니 카페라고 해야하는 분위기에 이런 영화도 빔프로젝트로 보니까


정말 색다르더군요!


여기에서는 한국 영화보단, 외국 로맨스 영화가 정말 잘 어울릴것같아요!


상무지구 외각에 있어서 유명한 술집은 아니지만, 위치를 떠나서 매우 좋은 분위기 였던것 같아요!


특히 서양술집 느낌이 들어서 외국에 온느낌이랄까?


아무튼 꼭 한번 가셧으면 하는 곳이였습니다!


하지만 단점이 있다면, 약간 비싼 음식이랄까요?


그래도 분위기에 맞춰서 나온 가격이니까 적절하다고 생각할수도 있습니다.


한번가보셧으면 하고, 크리스마스에 좋은 추억 쌓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