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맛집!

[광주 충장로 맛집] 동대문 엽기떡볶이 착한맛 리얼후기~

최동글 2016. 12. 8. 21:45
반응형


저는 광주에 있는 대부분의 동대문 엽기 떡볶이를 먹어봤습니다.


특히 서구 쌍촌동의 엽기 떡볶이와, 남구 진월동의 엽기 떡볶이를 많이 먹었는데,


지금까지 먹었던 엽기 떡볶이 점들에서는 충장로 엽기 떡볶이가 가장 높은 점수를 주고싶습니다.


그 이유는 많은 양과, 적절한 매콤함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서, 진월동 엽떡은 너무 양이 적어서 여자 2명이서 다먹을 정도였고, 


쌍촌동 매콤함을 뛰어넘어 다음날 화장실에서 피를 보게되는 맛이였습니다.


지금부터 충장로 엽기 떡볶이의 솔찍 담백한 후기를 시작하겟습니다.



위치






전화번호 :  062-229-8592

영엽시간 :  11:00 ~ 01:00

가격 : 약 14000원


큰 길가에서도 보이고, 충장로 들어가는 골목에서도 잘보입니다.


2층에 위치해있고, 밑에층은 옷가게 입니다~!


참고해주세요~



매뉴판입니다!


저는 매운것을 좋아하지만, 잘못먹어서 새로나온 착한맛을 주문하려고 하는데, 매뉴판에 없어서


점원분에게 따로 어쭤봐서 주문을 했습니다.


저는 착한맛으로 떡반, 오뎅반으로 시킨다음 추가 토핑으로 모둠튀김을 시켰습니다.



다음에는 꼭 엽기 닭볶음탕을 먹어보고싶더라구요...


제가 닭매니아 여서 ㅎㅎ





그래도 시내 지점이라서, 매우 넓더라구요, 거짓말 조금 붙혀서 40명? 정도 앉을수 있더라구요~!



기다리면서 찍은 사진~ ㅋㅋㅋ


다른곳은 계란찜을 주던데 여기는 쿨피스 중짜리를 하나 주시더라구요!


물론 계란찜은 추가로 시킬수있습니다!



약 15분 정도 기다리니까 나오는 엽기 떡볶이 착한맛!!


모둠 튀김을 시켰는데 안나오길래 "조금 늦게 나오나보네?" 이생각 이였는데,


충장로 동대문 엽기떡볶기는 미리 떡볶이에 넣어서 주더라구요!


저는 사실 매우좋아했습니다...ㅎ


원래 눅눅한 음식을 아주 좋아하기 때문에, 완전 맘애 들었어요!ㅋㅋㅋ


하지만 여자친구는 바삭한 튀김을 좋아해서 슬퍼했지요 ㅋㅋㅋ



떡과 치즈와 오뎅의 한입 조합...


진짜 맛있었습니다.


끝만 조금 매콤하지 전혀 맵다고 생각이 않들었습니다.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에게 강력 추천하는 맛이였습니다.


기존의 엽기떡볶이의 맛은 그대로 유지하고, 매운맛만 줄인 맛이라고할까나?


그렇다고 달달하지도 않는 이 맛.


먹어본 사람만이 알수 있을듯합니다 ㅋㅋ





튀김에다가 만두 그리고 비엔나 소시지까지 너무 맛있었던 동대문 엽기떡볶이!


광주에 오신다면 꼭 충장로 지점으로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다른부분은 다좋지만, 안좋은점도 조금있더라구요...


충장로 지점은 다른곳보다 조금 더럽더라구요...


물론 다른곳보다 많은 인원을 상대한는 시내 충장로 지점인것은 알겠지만,


앉자마자 식탁 밑쪽에 묻어있는 떡볶이 국물을 보고 자리를 옮겨봤지만, 옮긴 자리마저도 묻어 있었습니다 ㅠㅠ


결국 그냥 그자리에서 먹었어요 ㅠ


그리고 아르바이트생 분들이 조금더 친철하게 대해주셧으면 하는 바램이있습니다.


물론 힘드신거 알지만, 서로 같이 웃으면서 먹으면 더좋을것 같아서요!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