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맛집!

[충장로 데이트 추천] 충장로 무한리필 룸카페 후기 - 충장로 룸블랑 후기

최동글 2016. 12. 6. 19:41
반응형



 

광주 충장로에 새로 생긴 룸카페, 룸블랑을 가보신적 있으신가요?

 

저는 자주가는 룸카페인데요?

 

위치는 골목에 있어서 한번 찾아가기는 어려운 곳이지만, 한번 가보신분들은 룸카페의 매력에 빠지실꺼에요~

 

 

 

먼저 번호위치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번호 : 070-4139-1252

 

위치 :

 

 

충장치안센터에서 내리시면 3분도 안걸리는 위치해 있습니다.

 

골목에 있다보니 그냥 지나가는 경우가 많으니 잘 보시면서 가세요~

 

건물 3층에 있고, 2층엔 고기집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더 편하게 찾으실 겁니다!

 

할인 이벤트!

 

1. 조조 할인


주중(평일) 오후 3:00 이전 입장시 1인 5,500원
주말(휴일) 오후 1:00 이전 입장시 1인 5,500원


2. 여성 할인


여성 4인 이상 입장시 1인 5,500원
여성 3인 입장시 1인 6,000원

3. 청소년 할인


청소년 확인시 1인 6,000원

4. SNS 할인


페이스북 참여시 1인 6,500원
(페이지, 게시글 '좋아요' 및 댓글, 공유,태그 중 택1)

5. 이용 후기 할인


블로그 등에 이용 후기 제작 후 재방문시 1인 무료

이벤트는 현금 결제시만 적용됩니다.



지금부터 간단한 후기를 시작하겠습니다~!

 

 

3층에 위치한 룸블랑 룸카페

 

한번 들어가봅시다~~!!!

 

골목이라서 맨 처음에는 찾기도 힘들고, 조금 꺼림직했지만,

 

이제는 그 누구보다도 선호하는 룸 카페입니다!

 

 

들어가셔서, 신발을 서랍장에 벗으시고, 결제를 하시면, 방 번호를 알려주실겁니다!

 

그렇다면, 담요를 하나 챙기시는 센스를 발휘 하신다음, 방으로 들어가시면됩니다!

 

 

하 . 지 . 만

 

무한리필 룸카페 답게, 로비쪽에 여러가지 라면, 과자, 음료수 배치해 두었군요!

 

영화 보면서 먹으라고 팝콘까지!!!

 

WOW!

 

 

음료수와, 커피, 그리고 얼음까지 사장님의 센스가 여기서 나오는듯 합니다...ㅋㅋ

 

세어보니, 음료수 종류는 10가지가 넘어가네요~!



 

 

방에 들어온 최동글, 처음 들어와보면 방이 애게게~ 너무 작은거 아니야?

 

이렇게 비판적으로 생각하실겁니다. 물론 저도 그랬고요,

 

하지만. 여기에는 사이언스(과학)가 존재합니다.

 

티비와 너무 멀어지지않도록 딱 크기가 맞아버리네요...

 

이마저도 마음에 쏙 들어버렸~!

 

 

단점은 집 티비보단 조금 작아요 하하하...ㅎ

 

뭐 그래도 영화, 드라마, 예능, 애니, 유튜브 등등 많은 프로그램이 있으니 재밌게 봤습니다~!

 

 

헤헤~ 음료수에다가 과자를 몇그릇을 먹었는지...ㅋㅋㅋ

 

너무 많이먹어서 마지막에 과자 가져올땐 저 혼자 찔려서 눈치보였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는 장점을 위주로 말씀 드렸습니다.

 

하지만 모든것에는 장점과 단점이 공존하는법!

 

이제 단점을 말해드릴 차례입니다.

 

가장 큰 단점은 에어컨 한개가 방 5개정도와 같이 사용하고 있다는겁니다.

 

즉, 방 하나당 에어컨이 한대씩 있는게 아니고, 그냥 다같이 공유하는겁니다.

 

누가 추워서 히터를 쌔게틀면 더운 저도 같이 히터가 틀어지는 것이지요,

 

물론 막을수 있는 칸? 같은게 있긴하지만, 계속 신경쓰면서 있는게 조금 힘든점 인듯합니다.

 

다른 단점은 영화나 예능, 드라마가 한정적입니다.

 

스카이라이프나 올레티비를 사용하는게아니고, 다운을 받아서 실행하고있는데, 최신걸로 다운받으신다고 받으시지만, 그래도

 

부족한 영상들은 많이 있는것 같습니다.

 

제가 보고싶은 액션물이나, 마다가스카르 그런 영화들은 없고 로맨스 영화들이 주로 있더라구요...ㅠㅠ

 

하지만, 가격대비로는 너무 만족 만족 ~ !!!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