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맛집!

[광주 충장로 맛집]더 퍼스트 앨리웨이 - 캐나다 음식점 솔찍 담백 후기! (The First Alleyway)

최동글 2016. 11. 29. 22:58
반응형


이번에는 더 퍼스트 앨리웨이 (The First Alleyway) 방문 후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앨리웨이는 캐나다인이 운영하는 식당입니다.


외국인이 운영하는 식당이라서 그런지 인테리어, 음식, 그리고 손님까지 모두 서양풍이 돌고, 외국인들이 매우 많습니다!


또 하나의 특징인 매뉴판은 모두 영문으로 되어있어서 영어독해를 잘못하시는 분은 혼자 주문하기 어려우실겁니다...ㅎ


하지만 점원은 한국분이라서 궁금하신점 물어보신다면 친절히 대답해주실 겁니다!


전화번호 : 070-4127-8066


위치 : 광주 동구 충장로 3가 37-2 1층 입니다!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광주 시내 롯데 시내마 골목에 있습니다.


처음에 저는 너무 찾기 어렵더라구요... 자주 다니던 골목에 이런음식점이 있으리라 상상도 못한곳이여서...ㅎ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입구부터 비상한 인테리어... (필터를 너무 잘넣었나? ㅎ)



아! 그리고 요일마다 시킬수 있는 요리가 다릅니다.


입구에 써져있으니 확인해주시고 주문하시면 훨씬더 좋을실겁니다!



메뉴판!


음식 이름이 나와있고, 그 밑에 음식 소개가 나와있으니, 꼭! 읽어봐주시고 주문해주세요!


제가 추천하는 음식은 텐더 치킨, 푸틴입니다.


제가 가서 가장 즐겨 먹는 음식 중에 하나이지요,


그리고 어떤 외국인이 어니언링을 시켜먹는걸 봤는데...


진짜 맛있겠더라구요... 


버거킹이나 다른 페스트 푸드점에서 시키는것과는 급이 다르더군요 ㅋㅋ


저도 가서 시켜먹을려고 했는데 제가 가는 날에는 매일 양파가 다 떨어져서 먹질 못해요 ㅠㅠ



음식 주문하고 기다리는중에 찍은 사진 ㅎ


필터가 너무 이쁘다 ㅎㅎ


사실 여기 분위기가 어두운 레스토랑 같은데, 제가 음식을 찍어야하므로 밝은 필터를 넣어서 찍었습니다!



제가 시킨 요리는 돼지고기 BBQ푸틴과, BBQ 텐더 치킨 입니다.


그중에 위의 사진은 돼지고기 BBQ 푸틴 입니다.


아래는 무슨 소스인지는 모르겠지만, 소스에다가, 감자튀김, 치즈, 그리고 돼지고기, BBQ소스 순으로 올려져있어서


섞어 먹는 음식입니다!


밑에 소스는 무슨 맛인지는 모르겠지만, 약간 짭조름하면서 BBQ 소스맛이 조금 나더군요 그리고, 돼지고기와 두꺼운 감자튀김의


식감들이 어우려져서 진짜 부드러우면서 쑥쑥 들어가더군요 ㅎ


그리고 양이 적어보이는데, 먹다보면 배불러서 못먹습니다! 그리고 향신료도 조금 들어가 있고요 ㅎ 


푸틴은 하나 시키고 다른음식 시키는걸 추천!



이번엔 텐더 치킨입니다.


텐더 치킨은 퍽퍽한 순살 치킨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갓 튀겨내어서 나오는거라서 일반 치킨과는 다른 바삭함이 있더라구요.


무난하게 한국인이 먹을수 있는 음식입니다!



다묵읐따~!



다먹고 나서야 보이는 인테리어...


너무 배고파서 진짜 10분만에 다 먹어버린듯 ㅋㅋㅋ


아까도 말했지만, 원래는 어두운 레스토랑 분위기입니다.


제가 사진 찍으려고 밝은 필터를 넣었어요!



액자도 많이걸려있고, 벽돌과 나무 원목을 사용해서, 추운 케나다의 집안을 연상 시키는 것 같아요!


위의 사진에서 점원들 빼고 거의다 외국인인데요?


외국 취향의 음식과 인테리어를 해서 그런지 외국인들이 많고, 마치 케나다를 가 있는듯한 느낌이에요!



외국인들은 음료수를 마시는것보다 그냥 생맥주를 그냥 음료수처럼 마시더라구요~!


먼가 신기신가 ㅋㅋ 우리나라 밥먹을때 어른들 소주하시는것과 비슷했어요 ㅋㅋ



계산대인데, Bar에 와있는 듯한 여러가지 세계 맥주들, 구경하는데 외국 점원분이 캐싼하실컵니카?라고 말씀하시길래 나도모르게


YES가 튀어나올뻔 ㅋㅋㅋㅋ



그 옆은 작은 미니게임을 할수 있도록 마련해둔것같아요!



오락실 게임도 있고, 제가봤을땐 인테리어 때문에 가져다 놓은듯합니다.


한번도 누가 하는걸 못봤기 때문이지요 헤헷 ㅎ


진짜 맛있는 음식점이고, 주의하실점은 메뉴판은 영어라는점 알고 가주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