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맛집!

스테이크와, 일본 라멘을 싼가격에! - 일식 전문점 광주 충장로 도쿄 스테이크 솔찍한 후기

최동글 2017. 1. 3. 21: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벌써 2016년이 지나가고, 새해가 밝았네요!


새해에는 좋은일만 가득했으면 좋겠어요~


여러분들도 2017년 정유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맛있는 음식 많이드시고요! 열심히 일하는 이유가 다 먹고 살려고 하는거 아닌가요? ㅎㅎ


오늘같은 새해에는 꼭 좋은사람과 좋은 음식, 좋음 구경하세요 ㅎ


저는 그래서 어제! 2016년 12월 31일 저녁부터 놀았답니다 ㅎㅎ


저녁밥은 제목과 같이, 충장로 도쿄 스테이크에서 먹었구요!


사실 어디서 먹을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가게앞에 써져있길,


스테이크를 9900원에 판다고해서 혹해서 들어갔습니다!



입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맘스터치 위층에 위치해 있고, 왼쪽에 들어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어디인지 잘 모르시는 분을 위해서 지도를 첨부해드릴께요! ㅎ


번호는 : 062-224-9991 입니다!


주말 저녁에는 사람이 꽉차서 기다리셔야 될수도 있으니 예약 하시면 더 좋으실수 있으실꺼에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일본 풍이 스멀스멀 나오네요! ㅋㅋㅋ


한번 들어가보겠습니다!!



가게 안쪽에서 찍은 사진이 가장 잘보여서, 가장 안에서 찍었는데요??


가게에 들어가면 왼쪽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도쿄 스테이크의 가장 큰 매력은, 오픈되어있는 주방인데요?


밥을 먹으면서도 볼수 있는 조리하시는 모습이 정말 믿기 좋은것 같습니다.


조리하시는 모습을 찍고 싶었지만, 주방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사진 찍히는걸 원치 않으시다고 하셔서 어쩔수 없이 못찍었습니다 ㅠ


매뉴판은 이렇게 네장으로 되어있습니다.


저희는 가장 맛있다고 소문이난 부챗살 스테이크와, 약간 매콤한 규탄맨을 시켰는데요?


부챗살 스테이크는 양에 따라서 가격이 다른데요?


50g씩 양을 다르게 시킬수 있어서, 여럿이서 먹으려고할때 2개를 시키는 것보다 훨씬 편한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규탄맨은, 약간 느끼한? 향신료 맛을 싫어하시는분에게는 추천해드리고 싶지는 않네요!!



갑자기 시키지도 않는 우동과, 미니 오꼬노미야끼가 나와서 깜짝놀랐는데요?


블로그를 하는사람이라서 주는 서비스 인줄 알았지만...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주는 이벤트 음식이였습니다 ㅠㅠ


괜한 김칫국...ㅋㅋ



큐탄맨이 나왔습니다!!


처음보는 라맨이라서 신기했는데요?


국물을 먹어보니 약간 느끼한 향신료 맛이 나면서 고개가 갸우뚱한 맛이였습니다.


한국에선 먹어보지 못한 맛이라서 신기했기 때문이죠 ㅋㅋ


고명같은 고기가 두점 나왔는데, 조금밖에 나오질 않아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ㅠ


고명이랑 같이 먹는 라맨은 정말 꿀맛 !!!





그다음은 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저희는 9900원짜리 150g 정도하는 스테이크를 시켰는데요?


양은 조금 작다고 생각할수 있지만, 딱 질기지 않게 고기를 익혀주셔서 저는 너무 맛있었습니다...


밑에 깔려있는 숙주와, 스테이크를 같이 먹으면 정말 아삭아삭한 식감과, 달달한 고기의 육즙을 느낄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역시 미디움레어 정도로 익혀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밥도 제가 딱! 좋아하는 고슬고슬과 일반 밥의 사이라고할까요?


너무 맛있어욨어요!!!



마지막까지 다먹어버리는 제식탐 ㅎ


너무맛있었던 저녁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