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맛집!

9900원에 통삼겹과 셀러드바가 무한리필이라고!? - 광주 운남동 구구무한삼겹 (99무한삼겹)

최동글 2017. 1. 28. 14:35
반응형

 

오랜만에 맛집 소개를 해드리네요~


저는 주로 광주 지역을 중심으로 맛집을 다니는데요?


광주에서도 주로 서구나 남구를 갔었는데, 이번에는 북구 운남동으로 향했습니다!


친구가 운남동 근처에살아서, 저보다먼저 구구삼겹살에 가봤는데, 친구도 "여기 괜찮다고고기도 맛있고고기 뿐만아니라


다른 음식들도 여러가지가 나와서 정말좋다"고 하더라군요!


고기 매니아인 제가 어떻게 이런 좋은 조건을 거절할수 있나요~ ㅋㅋ


때마침 좋은 기회가 있어서 가보았습니다!

 

 

위치는, 광주광역시 북구 운남동 1059-3번지 3층에 위치한 구구무한삼겹 이고요,

 

1층에는 큰 마트가 있어서 눈에 확~ 띄실겁니다.

 

 

운남동에 위치한 구구무한삼겹,

 

3층에 위치해있습니다!

 

버스를 타고 가실거라면, 운암우미아파트에서 내리시면 바로 앞에 있습니다!

 

 

들어가는 입구~ 3층이니까 엘리베이터를 타고 가세요~

 

 

엘리베이터부터 너무 설렜어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삼겹살부터, 라면, 오뎅, 떡볶이, 튀김, 스파케티까지해서 9900원에

 

즐길수 있다니...

 

이보다 좋은 좋건있으면 함 나와보라구 그래~! ㅋㅋ

 

 

영업시간은 AM 11:30 ~ PM 11:00 입니다.

 

저녁늦게까지 영업을 하니까 정말 좋은것같아요!

 

 

따로 준비된 메뉴판은 없고, 사이트 메뉴가 벽에 붙혀있더라구요!

 

밥을 다먹고 후식으로 먹을수도있고, 밥을 드시고 싶으시면 11개 주문시 밥도 무한리필 입니다!

 

 

들어가시면 눈에 확 띄는게 있으실겁니다.

 

바로 숙성고인데요?

 

다른 고기집은 주로 냉동삼겹을 해동시켜서 판매를 하지만, 여기 구구삼겹은

 

한번 숙성을 통해서 판매를 하니 더 맛있던것 같았어요!

 

 

키야~ 고기 때깔보소~

 

생고기를 봐도 먹음직스럽지요?

 

 

가게에 들어가시면, 기본 세팅입니다!

 

된장찌게, 구어먹을수있는 김치, 콩나물 그리고 양파와 파절이까지 있습니다!

 

불은 고기가 탈수 있으니 꼭 2단까지만 하라고 하시더군요!

 

 

방금 갓숙성된 이 통삼겹...너무 사랑스럽네요!

 

얼마만에 먹어보는 삼겹살이였는지 ㅋㅋㅋ

 

 

 

이렇게 한판에 약 다섯 덩어리가 들어가서 딱 알맞았어요.

 

뭔가 딱 들어맞는 느낌?ㅋㅋㅋ

 

 

생각보다 금방 익네요!

 

저렇게 먹기쉽게 썰어놓으니 아주 행복

 

 

저는 입이커서 고기두점씩 먹어요

 

(학교에서 가장입큰사람이였다죠 하하하)

 

노릇노릇하게 잘 익었네요! 그리고 항상 첫고기는 아무것도 찍지말고! 쌈도 싸지말고!

 

그대로 먹는것이 정석입니다! 꼭 그렇게하셔야지 고기의 참맛을 느끼실수가 있어요

 

 

두번째 고기는 쌈이죠

 

상추가 푸릇푸릇해서 너무좋았어요!

 

그리고 반쯤 익은 김치와, 파절이, 그리고 생마늘 한개와 익은 마늘 하나씩 넣어서 쌈을 딱~!

 

물론고기는 두점이죠

 

입안 가득 들어가는게, 고기도 큼지막해서, 너무좋더라구요!

 

 

고기를 어느정도 먹었으면 다른 음식도 한번 둘어볼까요?

 

한쪽코너에 위치한 셀프바입니다!

 

스파케티에 파슬리가루를 뿌려서 더욱 향긋하게~!

 

토마토 스파게티라서 모두들 좋아하실거에요~

 

 

다음은 떡볶이!

 

사실 저는 떡볶이를 그다지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이렇게 국물 떡볶기이고, 약간 매콤한듯하면서,

 

달콤한 이런 떡볶이는 제스타일 이더라구요!

 

떡도 차갑지않고 쫄깃쫄깃해서, 이것만 따로 팔아도 될것같았습니다!

 

 

그리고 각종튀김들!

 

만두, 치킨너겟, 김말이 튀김, 오징어튀김(?)까지

 

꿀꿀~

 

 

추우면 항상 생각나는 오뎅!

 

추운 날씨때문에 더욱 인기있었던 오뎅이였는데요?

 

국물도 따끈따끈 맛있고, 오뎅이 탱탱 뿔어있지않아서 정말 좋았던것 같아요!

 

 

그리고, 셀프라면까지...

 

친구는 어제 세벽 4시까지 술을 마시고와서 속이 좋지않은 상태였는데,

 

라면으로 해장까지 했습니다ㅋㅋㅋ

 

고기가 익기전 라면을 끓여오더니 한그릇 뚝딱 하더라구요 ㅋㅋㅋ

 

얼마나 웃기던지 ㅋㅋ

 

 

라면 종류는 많이는 없었지만, 저는 삼양라면을 좋아해서 정말 좋았습니다

 

 

다른 사이드메뉴~ 셀프이니 원하시는 양만큼 가져다 드시면 되요

 

 

상추도 신선해서 정말 좋았습니다!

 

 

음료수는 1000원만 추가하시면 무한정으로 드실수 있습니다!

 

얼음도 있어서 사장님 센스 굳~

 

이렇게 광주 운남동 구구무한삼겹 후기를 마칩니다~

 

다른곳은 너무 기름이 많이튀겨서 바닥도 미끄러웠는데, 여기는 심하게 미끄럽지는 않더라구요!

 

그리고 9900원으로 고기뿐만아니라, 셀프바도 이용할수 있어서 진짜 너무좋았습니다.

 

다른곳에서는 15000원 이상 사용해야되는데 싸고 좋게 먹어서 너무 좋았던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