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코카콜라, 팹시보다 더 맛있는 815콜라, 왜이렇게 맛있어!?

최동글 2016. 10. 16. 22:39
반응형

 

※ 저는 협찬을 받지않고, 정말 제가 먹은 진실된, 후기를 써놓은것입니다

 

하지만 협찬 한번은 받아보고싶다... ㅋㅋㅋㅋ

 

 

 

오늘 오후에 우연히 피씨방에서 받은 815 콜라

 

첫인상은 그냥 "이게 뭔콜라지? 처음 보는건데? "

 

딱 이생각 ㅋㅋㅋ

 

근데 한번 마셔보니 생각이 달라졌어요 ㅋㅋㅋㅋ

 

진짜 맛있어요. 정말 순도 100% 거짓말 안치고, 코카콜라, 펩시 빰치는 맛입니다

 

물론 먹는것에는 누구나 호불호가 있지만, 저와 제 여자친구는 이제 이 콜라로 갈아탈려고합니다 ㅋㅋㅋ

 

여러분도 한번쯤 마셔 보길 바래요!

 

맛은 코카콜라, 펩시보다 조금더 달아요

 

하지만, 딱 적당하게 달아서 먹기좋은것같습니다.

 

그리고 보니까, 탄산이 조금더 많이 들어서 캬~를 더욱더 시원하게 하실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탄산 좋아하는 분에게는 더욱 추천 합니다!

 

맛, 탄산 등 평가는 ★★★★★ 입니다.

 

진짜 추천합니다.

 

 

외형은 대충 이렇게 그냥 고만하게 생겻습니다.

 

약간 과도한 디자인을 한 것같아요. 제가 디자인 하고싶네요 ㅋㅋㅋㅋㅋㅋ

 

 

815 콜라의 유래를 알아보자면,

 

1998년에 처음 만들어져서 유통이 지금까지 되고, 애국심 때문에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지금은 웅진음료에서 판매 중입니다.

 

위에 상표가 진짜 웅진이네요.

 

이제 어디서 파느냐가 중요한데, 어디서 파는지를 모르겠네요...

 

오프라인에서 파는걸 잘못 봤고, 유통을 그냥 인터넷에서 구입하거나, 협찬 받는것 같아요.

 

다른 블로거님들이 쓰신 후기를 보니까, 모두 웅진에서 협찬 받으셔서 쓰신글 이더라구요,

(나도 협찬받아서 많이 먹고싶다...♥ 너무 맛있웅 ㅠㅠ)

 

저희 피씨방 오시면 지금 이벤트로 하나씩 주니까 여기 피방에서 정모 ㄱㄱ ㅋㅋㅋ

 

어쩃든 콜라 잘마셧구요, 애국심으로 만든 콜라치고는 너무 고퀄이고, 너무 맛있습니다.

 

디자인과, 이미지만 잘 만든다면, 진짜 코카콜라 개뺨칠듯 하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