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PC

[원고지 다운로드]원고지 양식 다운로드 - 200자,400자,1000자 A4,B4,A3 크기별로!

최동글 2017. 4. 6. 21:18
반응형

안녕하세요 , 벌써 봄이네요!

대부분 연초, 그리고 새로 시작하는 달에는 목표를 하나씩 잡으실거에요~

저는 이번에 대학생활을 하면서 글씨를 예쁘게 쓰기와, 맞춤법을 잘쓰기를 목표로 잡았습니다.

대학생활을 하다보면, 과제를 낼때, 리포트나 글씨를 써서 내는 경우가 너무 많아서, 오타가 일어나면 감점이 될수도 있다고

생각 했거든요...ㅠ

그래서 글씨를 잘쓰고, 오타가 없게 써볼려고 원고지에 글씨 쓰기를 연습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원고지를 어디서 구하지? 어디서 사야되나? 이러시는 분들이 있을까봐, 원고지 양식을 제가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고지 양식

 

원고지는, 원고를 쓰기 편하게 만든 종이이고요, 요즘에는 글씨를 좀더 잘쓰고, 띄어쓰기, 맞춤법 등을

 

안틀릴려고 연습하려고 많이 쓰인다고 하네요!

 

초등학교때 글씨 연습한다고 책 배껴쓰고, 틀렸다고 선생님한테 엄청 혼났던게 생각이 나네요!

 

지금은 제가 스스로 고칠려고 하는게 뭔가 한번에 쑥~ 하고 커버린것같아요 ㅋㅋ

 

이제 원고지 양식을 다운로드 해볼까요?

 

요즘은 집에 프린트기 하나씩은 있으시니까 간단하게 원고지를 만드실수 있으실거에요!

 

원고지 양식 다운로드

최동글_크기별_원고지_모음.zip

 

 

원고지 양식은 위에서 다운로드 해주세요! 

 

- 원고지 양식 미리보기 -

 

 

200자 A4 원고지 양식

 

가장 기본이되는 200자 원고지 입니다!

 

 

200자 B5 원고지 양식입니다.

 

 

 

400자 A4 원고지 양식입니다.

 

1000자 A3 원고지 양식입니다.

 

원고지 모두들 잘쓰시고, 사용하실때 꼭 댓글 하나씩만 달아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