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shop/글귀

영어 글귀 모음! - 새벽 감성에 젖었을때 보면 안되는, 분홍 글

최동글 2017. 4. 3. 21:4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어 글귀들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많이 볼법한, 그런 영어 글귀들 인데요?


정말 새벽에 본다면 감성에 젖어서 울컥할 법한 그런 글귀들로 골라보았습니다.


너무 과장인건가요? ㅎ.ㅎ


제가 사진들을 구해왔긴왔는데, 사실 무슨 뜻인지 잘 모르는 글귀들도 있더라구요...


해석은 되긴되는데, 깊은 뜻이 뭔지를 잘 모르는게 너무 많아서요 ㅋㅋㅋ


저도 해석을 제가 할 수 있는 곳까지 하겠습니다!

 

영어 글귀들의 해상도와 크기는,

 

해상도  : 300

 

크기 : 700*700

 

으로 고화질로 변경을 했습니다!

 

그리고 사용하시기 편하게 정사각형으로 잘랐고요!

 

저장하실때, 댓글이나 공감 한번씩 눌러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너가 좋아하는걸 해라, 너가 하는 것 처럼.

 

사실 제가 해석한게 맞는지 잘모르겠네요...ㅠ

 

그런데 해석하면서 알았는데, 약간 언어유희(?)같더라구요,

 

Do와, Like의 위치를 바꿔서 뜻을 조금 다르게 한 것같아요!

 

 

너의 엿같은 태도를 고쳐라.

 

정말, 인생 지멋대로 사는 사람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말이네요.

 

 

제발, 나를 사랑해줘.

 

사실 가장 가슴아픈 글귀인 것 같아요.

 

혼자만 좋아하는 그런 감정.

 

정말 그 사람은 내가 짝사랑 하는지 모르고, 친구로 생각하고 하는 행동 하나하나가 얼마나 힘들겠어요.

 

제가 옛날에 느꼇던 감정인것 같아서 길게 적어보았습니다. ㅎ

 

 

너는 행복해도 될 가치가 있다.

 

약간 부모님이 말씀하시는 것 같아요!

 

솔찍히 모든 세상 사람들이, 모두 행복해도 될만한 가치가 있는것 같아요.

 

모두들 불행하려고 태어나고, 낳아주신건 아니니까요.

 

 

넌, 좋은 사람이야.

 

위의 사진과 비슷한 느낌의 사진인것 같아요!

 

뭔가 딱딱한 말투 같지만, 단도직입적으로 말을 해서 그런지,

 

확실히 전해 지는 느낌이네요.

 

 

시작해라. 어딘가에서 부터.

 

사실 무슨 의미인지 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의역을 한다면, '해야되는데, 해야되는데' 이런 생각만 하는 사람에게, 어디에서 부터라도 시작을 해보라는것 같아요.

 

이렇게, 영어 글귀들을 보았습니다!

 

모두다 좋은 말인 것 같고, 생각을 깨워주는 말도 있어서 정말 좋았던것 같아요.

 

특히 저는 Please LOVE ME 글귀를 보고, 정말 옛날 생각이 많이 나더라구요.

 

어쨋든! 제가 공유하는 사진 많이 이용해주시고, 가져가실때 댓글 한번씩 써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